전문가의 훌륭한 육아 팁

2020. 6. 2. 15:31카테고리 없음


전문가의 훌륭한 육아 팁



최고의 기술을 이해하는데 전념한다면, 부모가 되는 것을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다.


이어지는 작품에는 육아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좋은 팁이 담겨 있다.




기대되는 부모들은 보육시설에 많은 돈을 써서는 안 된다.


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대신에, 당신의 지역 백화점에서 품질 좋고 저렴한 제품을 찾아라.


가족과 친구들도 부드럽게 사용되는 물품의 훌륭한 자원이 된다.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지만, 혼자 쉬는 시간을 가져라.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그리고 훌륭한 부모가 되도록 돕는다.




많은 경우 어린 아이들은 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갑자기 다른 활동을 하는 것은 업무 사이에서 전환하기 위한 시간이 필요한 어린 아이들에게 용해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아이가 있다면, 당신은 절대로 집 안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아야 한다.


사실, 어쩌면 완전히 그만둘 수도 있을 거야! 간접흡연을 마시는 것은 흡연만큼이나 해로울 수 있다.


간접흡연은 아이들의 천식과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아기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싫증을 내지 않도록 계속해서 장난감을 돌려라.


대부분의 장난감은 며칠 이상 아기에게 흥미가 없다; 어떤 장난감은 심지어 몇 분 후에 옆으로 던져지기도 한다.


만약 당신이 장난감을 회전시킨다면 그것들은 갓난아기에게 새로운 것처럼 보일 것이고 당신은 그것들을 항상 살 필요가 없을 것이다.




유아나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몇 가지 편안한 물건들을 가지고 와라.


휴가는 가족 모두에게 즐겁고 편안한 시간이 되도록 되어 있지만, 어린 아이에게는 그들의 일상이 방해되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다.


자녀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좋아하는 장난감 같은 친숙한 물건을 보관하도록 하십시오.




어린아이가 태어나는 스텝파렌트에 적응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아이들은 부모의 파탄에 분개할 수도 있다.


시간을 갖고 서두르지 말고, 어떤 의붓자식도 너를 알아가고 너와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한다면, 당신의 아이가 나이가 들고 입양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할 때 질문에 대답할 준비를 하라.


종종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 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것이다.


가능한 한 그들에게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대하라; 거짓말은 결코 최선의 전술이 아니며 그들이 당신을 원망하게 할 수도 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공항의 가족 보안 라인에 대해 물어봐라.


현재 많은 공항들이 그것들을 제자리에 두고 있다.


그러면 뒤에서 줄지어 서 있는 조급한 여행자들에 의해 서두르거나 짜증을 낼 염려가 없을 것이다.


명심해, 엑스레이 기계로 모든 것을 스캔하도록 해야 해.


심지어 아이들의 카시트와 신발까지도 말이야.




정크 푸드를 집안에 두지 마십시오.


이러한 물건들을 집 밖에 두지 않고, 따라서 자녀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원하지 않게 할 것이다.


이러한 품목들은 부활절, 크리스마스, 할로윈과 같은 특별한 날에만 제공되는 간식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ADHD와 같은 행동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바쁘게 하는 것을 잘 할 것이다.


이 아이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바쁘지 않으면 버릇없이 굴 수 있다.


간단한 해결책으로는 매일 최대 1시간 동안 장시간 걷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이 포함된다.




좋은 양육은 아이들이 좋을 때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는 것을 포함한다.


주의는 모든 아이들이 갈망하는 것이다.


그들은 좋은 것으로부터 관심을 끌 수 없다면 행동으로 옮길 것이다.


아이들의 좋은 행동을 무시하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는데, 그것은 아이들이 관심을 간절히 원한다고 해서 나쁜 행동을 보이도록 유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를 재울 때는 매일 밤 똑같은 일상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잠들기 전에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옷, 양치질, 스토리텔링 등을 후속 수면과 연관시키는 것은 아들이나 딸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안다면, 취침시간에는 저항이 줄어들 것이다.




지식은 좋은 육아 스타일에 필수적이다.


육아에 관한 글을 읽을수록, 그리고 경험을 쌓을수록 더 많은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


지금 당신이 있는 곳에 있던 사람들의 충고를 듣고, 그들의 성공으로부터 얻는 것은 항상 도움이 된다.


당신의 삶에서 효과가 있도록 이러한 전략을 쓰세요.